인천사랑병원 나눔동에 있던 호흡기내과가
8월 23일 1관 1층으로 이전, 진료를 시작했습니다.
내원객 여러분들에게 편안하고 넓은 환경에서 진료를 제공해드리고자
1관 1층 기존 소화기내과, 외과 자리를 새롭게 리모델링하였으며
냉난방기 등을 교체하여 쾌적하고 넓은 진료·대기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인천사랑병원 호흡기내과는 9월 1일부터 3명의 전문의가 진료를 시작하며
호흡기질환 관련 각종 적정성 평가에서 우수한 등급을 획득,
호흡기 질환 치료 잘하는 병원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폐렴, 만성폐쇄성폐질환 적정성평가 6회 연속 1등급,
▲상기도 하기도 항생제 적정성 평가 3회 연속 1등급,
▲결핵 적정성평가 2회 연속 1등급
▲천식 의료질 평가 기준 6회 연속 1등급
앞으로도 인천사랑병원 호흡기내과는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